치료후기
교정치료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몇 글자 적습니다.
제 이는 대문니에 돌출형 이었습니다.
그래서 가만히 있어도 입술이 다물어지지 않는......그리고 웃을 때면 큰 앞니 때문에 입을 가리고 웃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남자가 무슨.....그냥 생긴대로 살지라는 생각이었지만, 제 동생이 교정 치료를 하면서 점점 변화되어가는 모습과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교정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치과 선정은 당연히 동생이 치료를 받고 있는 이곳 바른이 치과였고요.
아랫니, 윗니 각각 2개를 뽑고 그 빈 공간을 차츰 줄여나가는 방식으로 치료를 했습니다.
돌출된 형태의 큰 앞니가 점차 들어가면서 가지런해지고(크기는 어쩔 수 없으니까요) 제가 보기에도 예쁜 치아로 자리잡아 갔습니다.
그렇게 2년 정도의 치료를 받았는데 받는 동안에 항상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특히 이름을 외우고 불러주셔서 좋았습니다.)
제 치아의 상태를 누구보다 잘 아시는 원장 선생님이기에 교정치료가 끝나고도 항상 바른이 치과에서만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제 평생의 주치의 선생님을 한 분 둔 든든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제는 자신감있게 활짝 웃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혹시 교정치료를 고민하시거나 혹은 다른 치과 치료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이곳 바른이 치과 적극 추천합니다.
-
미소지기
남자라고 예뻐지지 않을 이유는 없습니다..
7 년전
동생 분의 선택에 뒤따라
함께 저희 치과에 오신게
정말로 올바른 선택이 아닌가 쉽네요..
돌출형 이가 지금은 예쁘게 자리 잡았으니까요..
앞으로도 계속 자신있게 웃으면서 사시길 바랄께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