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치료후기

제목

치료후기!(약 3년간 교정치료받았어요)

작성자
박유리
작성일
2019.08.26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661
내용

교정치료를 시작한 시기는 2017.02월쯤 부터  지금까지 계속 교정치료를 받았습니다.

치료를 시작할 당시 저는 앞니가 많이 돌출된 상태였으며, 입을 다물어도 앞니가 살짝 보이는 것은 물론 입술모양 자체가 별로 안예뻤습니다. ㅜㅜ 입술이 두꺼운 편인데다가 입도 돌출형이여서 입이 부리마냥 튀어나와보였고 잠을 잘때도 입을 벌리고 자는..? 그런 습관도 좀 있었던것같습니다.

치료기간 동안 특별히 제가 다른 걸 신경쓰거나 한 건 없고 그냥 매 달마다 한번씩 정기적으로 교정치료를 받으면서 양치에만 조금 신경을 썼던 것 같습니다.

저는 턱근육이나 잇몸의 힘이 좋은 편이라서 치아가 좀 천천히 움직이는 편이라서 3년정도 걸렸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은 치열 또한  가지런해지는 것은 물론이며 돌출형으로 인해 가려졌던 입술 모양도 예쁘게 자리잡아서 요즘은 제입술 모양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물론 입으로 숨쉬는 버릇 또한 자연스럽게 고쳐졌구요.

당연히 교정치료는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의사선생님께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더군다나 저는 좀 예민한 편이라서 치료받을때 좀 힘들었는데 의사선생님꼐서나 간호사 언니분들이 제가 불편하지않도록 잘 배려해주셔서 무사히 끝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ㅜㅜㅜㅜㅜ

정말 만족하고 있고 주변 사람들중에 교정치료를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치과에요!!

2
0
  • 미소지기

    구호흡이 치아에 미치는 악영향은
    꽤나 커요..
    유리양은 앞으로 좋은 습관만 갖기로해요..
    예쁜입술모양 잘 간직하고
    참, 잇몸도..알죠?
    응원해요..

    4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