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치료후기

제목

옥니교정후기

작성자
조연정
작성일
2018.05.01
첨부파일0
추천수
4
조회수
947
내용
2년동안의 치료끝에 옥니에서 벗어나게되었어요ㅎㅎ
먼저 옥니는 이가 안으로 들어간 형태여서 교정하기 어려운 케이스였어요. 특히 제가 복잡한 케이스였습니다.
처음 교정 상담을 받기 위해서 저는 포항에서 유명하다는 치과들을 여러곳 상담받아보았습니다. 대략5군데를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4군데에서는 해도 효과가 미미할것이다, 돈을 공중에 날리는 것이다라며 교정을 하지말라고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제 이의 형태가 컴플렉스였고, 이빨들이 작아서 턱도 다른사람들보다 조금 뒤로 가있는 상태였기에 생활에 조금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이 지인소개를 통해 오게된 '바른이치과' 입니다. 원장님께서 검사결과를 토대로 꼼꼼히 확인하신 후 교정이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모든 병원들이 안된다고 할때 가능하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주변에서 교정을 해본 친구들이 철사가 볼을 찔러서 피를 봤다는 등 다양한 불편사항들을 들어보아 처음 시작이 겁이 났지만 저는 이 치과를 다니면서 그런 불편함은 느끼지못했어요. 제가 작은 것 하나에도 예민한 성격인데도 대략 2년2개월동안의 시간동안 철사에 찔려서 피를 본적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ㅎㅎ 그만큼 원장님과 치위생사 선생님들께서 꼼꼼히 진료해주시고 신경써주셨기때문이겠죠.

대학교를 다니면서 포항에 한달에 한번씩 들리는 일이 마냥 쉽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저를 위해서 시간을 내주시는 분들이 계셨고, 변화를 위해 제자신이 선택한 일이었기에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사실 한달에 한번 치료받으러갈때 이번에는 어떻게 치료를 하게 되는걸까 하고 내심 기대도하면서 치과를 방문했어요. 원장님께서 세심한 부분까지 다 캐치하시고 세밀하게 치료를 도와주신 덕분에 치과라는 곳이 두렵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가 긴 후기를 적을 수 있는 날이 올수있어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ㅎ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되었으면 좋겠고, 물론 치료를 끝낸 저는 옥니에서 벗어나 아주 고른 이가 되었답니다 ♡ 저도 정말 평생 옥니로 살아야하는 건가 하고 속상해있었는데 바른이치과 덕분에 더 자신감있는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원장님과 선생님들께 모두 감사드리고싶습니다. 그리고 제 글을 읽고 교정을 고민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신뢰할 수 있는 치과라고 말하고싶네요!
4
0
  • 미소지기

    첫 글귀부터 느껴지는 연정양의 기분처럼
    왠지 같이 기뻐지네요...
    연정양의 만족과 기쁨에
    보람까지 느껴지네요...
    늘 예쁜 미소 간직하세요..

    6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